TdD

이클립스에서 폰트를 필기체로 바꿨더니... ㅋㅋㅋ

개발일지/잡담

자바 강좌를 듣다가 갑자기 삘받아서 필기체 폰트로 바꿔봤다.



이랬던 코드가 (쿼티엔진은 아직 프리알파 수준이라서 간략히 짜본 코드다 오픈소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더 활용해보자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감칠맛 나는 코딩겸험이었다

한글자 한글자 칠때마다... 아주그냥 죽여준다

생각보다 재밌으니까 한번 해보는것도...?


p.s. 내가 좋아하는 폰트는 D2 코딩이다. 네이버에서 한 몇 안되는 기특한 짓 중 하나.

참고로 이클립스 폰트 변경은 Window-Preferences-General-Appearance-Colors and Fonts헉헉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