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D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이...

일상

내 유일한 wireless-life를 이어가고 있었던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이... 운명하셨다.

한 한달 반 쯤 됬으려나 잘 쓰고 있었다. 개봉기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말이다.

근데 어느날 충전이 안되는거다. ㅁㅊ... 아... 샤오미 AS 센터 없을텐데 하면서 혼자서 꺼이꺼이 울고 있다가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아뿔싸! 있었다! 

중국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네이버 제목어그로는 인정해 줘야돼.. 하면서  뒤로가기 누르려는 순간! 판교에 코마 서비스 센터라는게 있단다. 절대 광고아니다. 진짜 거기밖에 없음 ㅇㅇ  성남? ㅋㅋㅋㅋㅋㅋ 택배비가 더 비쌀듯  


그래서! 일단 개봉기와 자세한 리뷰는 AS가 절차가 끝나고 올릴 수 있으면 올리겠다. (사실 잘 모르겠다 기계식 키보드 개봉기도 밀렸는데) 


p.s. 11월에 있던 이야기를 1월에 아무렇지 않게 올리는 TdD.키야



2017-01-21 추가 -----------------------------------------

성남시 판교에 있다던 AS센터는 걍 수입업체 란다...